SAMYANG HUTECH
Samyang Hutech opens a prosperous future through innovation and creation.
Samyang Hutech's mission is to make life rich and convenient, and we are adding new value to human life through sustainable technology development and innovation. As a global company expanding across the world, we pursue constant change and development.

친환경 인덕션 주방기기 전문제조기업 삼양휴텍㈜은 즉석 라면조리기 LAZO 2구가 필리핀 현지 프랜차이즈에 수출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삼양휴텍㈜는 10여년간 많은 연구를 거쳐 축적한 인덕션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종류의 주방기기 및 주문형 제품 등을 개발하였다. 이에 우수한 품질의 영업용 및 가정용 인덕션을 국내는 물론 해외 각지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즉석 라면조리기 LAZO 2구 제품의 필리핀 현지 프랜차이즈 업체 납품으로, 향후 필리핀 등 동남아 국가에 더 넓은 수출 경로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업체측은 기대하고 있다.
삼양휴텍㈜ 정승규 총괄본부장은 “K-POP과 K-DRAMA, K-BUEATY 등 K 콘텐츠의 영향으로 동남아에 한류 열풍이 점차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라면과 같은 한국 음식들이 동남아 현지에서 높은 호응을 받으며 자사의 제품이 활발히 이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납품 받은 업체는 ‘Yo Korean Bubble Tea & Chicken Philippines’라는 필리핀의 한식 전문 현지 프랜차이즈로 김치와 계란, 고기를 넣은 즉석 라면을 LAZO 2구 라면조리기로 제조하여 많은 현지 젊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를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동남아권 업체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고 구체적인 실행에 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삼양휴텍㈜의 즉석 라면조리기 LAZO 2구는 라면 뿐만 아니라 떡볶이, 계란 삶기, 탕, 찌개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IH(인덕션 시스템) 방식으로 음식을 빠르게 가열하고 탈부착 용기 설치대를 적용해 용기 속 내용물이 쏟아질 위험을 방지했고, 전용 종이 용기는 내열필름 및 천연펄프의 무독성 LDPE층을 갖춰 일반 알루미늄 종이용기보다 안전하다. 이에 특허와 식약처 인증을 함께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삼양휴텍㈜는 인덕션 개발과 함께 10년여년간 축적한 주방 사업 관련 노하우로 조리환경 컨설팅 및 진단, 제품 제안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해외 각지로 당사의 제품을 선전하며 우수한 K-주방 문화를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0068)
친환경 인덕션 주방기기 전문제조기업 삼양휴텍㈜은 해군군수사령부에 즉석 라면조리기 ‘라조(LAZO)’를 납품했다고 30일 밝혔다.
삼양휴텍㈜ 측은 "해군 장병들의 군 복무 복지 향상을 위해 지난 25일 라면조리기 96대를 납품했다"며, "라면조리기를 부대 및 함정 내에 설치해 해군 장병들의 복무 환경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에 납품된 라면조리기 라조(LAZO)는 라면은 물론, 각종 탕과 찌개, 떡볶이, 계란 삶기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으로 터치 한번만으로 간편하게 맛있는 라면을 완성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IH(인덕션 시스템) 방식으로 음식을 빠르게 가열하는 한편, 3중 안전장치를 도입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특히 탈부착 용기 설치대가 적용돼 용기 속 내용물이 쏟아질 위험이 없고 함께 판매 중인 전용 종이 용기는 내열필름 및 천연펄프의 무독성 LDPE 층을 갖춰 일반 알루미늄 종이용기보다 안전하다.
삼양휴텍㈜ 관계자는 “이번에 라면조리기 거래처 이안상사를 통해 해군군수사령부에 96대의 라면조리기를 납품하게 됐다”며, “우수한 상품성과 사용성을 갖춘 만큼 누구나 사용하기 좋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794)
[내외경제TV] 김수민 기자=삼양휴텍이 오는 즉석조리기 신제품 ‘라조(LAZO)’ 2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련된 디자인과 슬림 사이즈로 편리한 공간 활용으로 이달 말 출시할 계획이다.
IH(인덕션 시스템) 방식으로 음식을 빠르게 가열하는 방식으로 자사 종이 용기(원형·사각)와 인덕션 전용 냄비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삼양휴텍 관계자는 “기존 즉석 라면 조리기와 라조 1구에서 업그레이드 했다”며 “신제품 라조 2구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고 전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8060)
친환경 인덕션 제조 및 판매업체 삼양휴텍은 이데아와 MOU를 통해 이데아에서 판매하는 가정용 즉석 조리기 ‘라조’를 생산 판매하게 됐다고 전했다.
삼양휴텍 김도형 대표는 “두 회사의 MOU체결은 라면조리기 시장의 판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 및 품질을 제공하고 회사의 내실을 다지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하반기에는 10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 삼양 모기업의 적극적인 투자와 3년간 연구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수형 조리기, 정수형 조리기, 가정용 즉석 조리기 등 다양한 신제품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6873)
친환경 인덕션 주방기기 제조기업 삼양휴텍㈜가 대성축산 김해공장에 인덕션 국솥을 납품하였다고 밝혔다.
삼양휴텍㈜는 지난 10여 년 간 인덕션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종류의 주방기기 및 주문형 제품 등을 개발한 바 있다.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와 주방 사업 관련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금번 삼양휴텍㈜가 납품을 시행한 대성축산은 1988년 설립된 가공육 전문 기업이다. 현재 김해공장 확장 이전 중에 있으며, 3월 20일 이후 공장 완공 예정이다.
삼양휴텍㈜는 사용 업체의 편의성 향상 및 작업효율 증대를 위해 공장 규모와 시설을 고려해 커스텀 맞춤 제작된 인덕션 국솥을 납품했다.
김도형 삼양휴텍㈜ 관계자는 “청결과 안전이 중요한 대성축산 김해공장에 자사 제품을 납품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이라며, “300인용부터 500인용까지 대용량 조리가 가능한 만큼 영업장에 특화되어 작업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35043)